게임/스마트폰게임2013. 3. 10. 18:44

 

 

 

 

카카오톡게임이 상위권을 독점하는 가운데 소리없이 인기를 끌고 있는 게임이 있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VECTOR] 라는 게임입니다. 외국에서는 많은분들이 사용하고 계신것 같습니다. 구글플레이에 8위까지 올라와 있네요. 벡터는 요즘 게임처럼 그래픽이 화려한 게임은 아닙니다. 하지만 여러가지 스테이지 및 스릴이 있는 게임인것 같습니다. 현실과 같은 배경에서 대리만족을 할수 있는 게임입니다. [현실증강] 게임이라고 하나요.

 

건물을 뛰어넘고, 벽을 타고 오르고, 슬라이딩과 구르기를 하면서 재미와 스트레스 해소를 해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특히 이게임의 백미인 멀리뛰기는 생각이상의 짜릿함을 선사할것 같습니다.

 

 

게임의 프롤로그입니다. 획일화된 사회에서 자유를 찾아 탈출한다는 이야기입니다.

 

 

 

 

 

단순한 이차원게임으로 조작방법은 달리기, 점프로 조작합니다. 뒤에 경비원이 따라오는데 잡히면 전기총을 맞으며 게임이 종료됩니다.

 

 


 

애플 앱스토어 2월 마지막주 순위 [유료]

 

치열한 순위싸움이 전개된 한 주였다. 유료부문은 AVPlayer를 제외하고 모두 새로운로 물갈이 됐다. 무료 부문에서는 카카오의 게임들이 구글플레이 만큼 힘을 못쓰고 있다. 게임, 엔터테인먼트, 유틸리티 앱 등 다양한 종류의 앱들이 순위에 올라왔다.

 

유료 왕좌는 달리기 게임 Vector for iPhone 이 거머쥐었다. 파쿠르(프리러닝)라는 운동을 소재로한 이 게임은 사용자가 도시 빌딩 사이를 달리며 점프, 슬라이딩 등 다양한 모션을 취할 수 있다.

2위를 차지한 터보스캔 은 영수증, 화이트보드, 서류 등을 깔끔하게 스캔하여 메일 및 공유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흔들림을 최소화하여 깔끔한 이미지를 전송할 수 있어 유용하다.

3위는 Red Rusher 가 새롭게 올랐다. 느와르 타이밍 액션게임으로 타이밍에 맞춰 적을 직접 베는 게임이다. 흑백구성으로 이뤄진 독특한 그래픽, 시원한 조작감과 함께 스테이지식으로 진행된다.

4위는 동영상 플레이어 AVPlayer 가 장식했다. 지난주보다 한 계단 더 상승하며, 신규 앱의 홍수속에서 약진하고 있다.

5위는 리버스 가 가져갔다. 주인공이 기억을 찾기 위해 전략을 세워 게임을 진행하는 방식이다. 맵을 회전시킬 수 있어서 길이 막히거나 앞으로 갈 수 없는 상황에서 빠져나올 수 있다. 가격 할인 후광 효과를 톡톡히 입고 있다.

 

 

 

 

 

 

 

Posted by 달콩아빠